[영등포] 낙원테산도 :: 타마고산도 / 낙원오믈렛 / 낙원모듬카츠 / 메론소다 / 서울 데이트 추천 맛집 + 메뉴판


영등포

:: 낙원테산도 타임스퀘어점


안녕하세요, 저는 거의 데이트하는 쪽이 영등포여서 이번에도 타임스퀘어에 방문했어요!  (•ө•)♡ 

#타임스퀘어는 옷 쇼핑 , 신발 쇼핑, 가방 쇼핑, 영화보기, 밥먹기, 디저트 먹기 다 가능한 곳이어서 자주 가요! 
신세계 백화점이랑 붙어있어서 다 해결돼서 너무 좋아요 ✧

 

 

처음 방문 때 먹은 사진인데요, 이번 방문도 동일한 메뉴를 주문했어요! 처음 주말 방문했을 때는 대기가 조금 길었는데 평일 저녁에 방문한 이번에는 대기 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 ᵕ ˘͈ 

 

 

#타임스퀘어 4층 으로 가면 조금 끝 쪽에 위치해있는데요 #낙원테산도 이렇게 생긴 입구를 찾아주세요!!

 

혹시나 #웨이팅 이 있더라도 걱저하지마세욧 ㅎ 워낙 대기가 많은 음식점이라 그런지 항상 매장 앞에 의자가 저런식으로 쪼로록 놓아져있더라고요 ㅎㅎ 요즘 필수인 #큐알코드 체크인을 꼭 하고 들어갑니다 :) 

 

 

#메뉴판 한번 보세요!! 정말 다 먹고싶은 메뉴 아닌가요? 다른 음식점에 비하면 메뉴가 다양한 편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모두 인기가 많은 메뉴라 아무거나 시켜도 다 성공적이에요 >_< 

딱히 어느 한 메뉴가 인기 많다기보다 주변 테이블 보니 다양하게 인기가 많더라구요!

 

 

 

 

조명이 많은 편이라 메뉴판이 잘 안찍혀서 열정적으로 다시 한번 더 크게 찍었어요! #음료 도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비주얼만 보면 #메론소다 #캔디소다 #사쿠라소다 그리고 #낙원밀크티 까지 .. 이거 좀 결정장애 오죠..? ㅠ_ㅠ 

저번에 #메론소다 먹었었는데 이번엔 #캔디소다 먹을까.. 하다가 저번에 먹었던걸 먹으려고 #메론소다 주문했어요!! ❛ᴗ❛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한 편이에요! 

#테이블 은 2인석 4인석 그리고 나란히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까지 있어요! 첫 방문 때 저기 앉았는데 음식을 먹기에는 조금 낮고  불편했던거같아요 

 

 

먼저 나온 #메론소다 ! (39000원) 위에 아이스크림이 바닐라 아이스크림인데 투게더 처럼 부드럽고 완전 달달하고 밑에 있는 메론 소다와 아~주 잘 어울려요 아이스크림을 먼저 먹고 메론소다를 먹는건데 , 저는 그냥 녹아서 섞어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과 메론소다 둘다 아는 맛이지만 아는맛이 제일 무서운거 아시죠?ㅎㅎㅎㅎ 사진보니까 카페에 가서 메론소다만 따로 먹고싶네요 ..... ❥

 

 

다음 주문한 메뉴는 타마고 산도에요 ! (8900원) 산도 종류는 크게 #타마고산도 #카츠산도 이렇게 두가지가 있구요 타마고 산도 중에서도 #오리지널 타마고산도 #다시마끼 산도 이렇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카츠산도도 두가지가 있어요 ! 기본 #카츠산도 #히레카츠 다음 방문때는 카츠산도를 먹어보려고요! ✧ 카츠산도도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먹음직스럽죠~? 힛

 

 

요고랑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물리지도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이건 하나만 먹어도 배가 조금 불러요 ㅎㅎ 계란과 빵 사이에 있는 소스가 마요네즈랑 조금 비슷한데요 너무 맛있어요 ㅜㅜ 사이에 있는 계란이 보들보들하고 양도 많아요! 한입에 먹기에는 클 정도 ... ㅎ

 

 

#낙원모듬카츠 (14900원) 비주얼 대박이죠 ? 처음에는 따듯해서 맛있어요! 근데 조오금 식으니까 바로 퍽퍽하고 튀김도 너무 딱딱해서 먹을 때 입 아픈거 아시죠 ? ㅠ 

 

 

 

 


같이 나온 소스랑 밥, 밑반찬도 나오는데 원플레이트로 나와서 그런가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다음은 #낙원오믈렛 인데요! (11900원)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 위에 있는 계란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고 세가지 메뉴가 완벽한 조합이에요 >_<

 

 

풀샷한번 보세요 !!!! (๑・̑◡・̑๑) 둘이서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ㅎ 파스타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다음에 꼭 먹어볼꺼에요! 



타임스퀘어점이 아니더라도 낙원테산도는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오 🤍



▫️전화번호

20)-2677-1540



▫️주소

서울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4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