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행오버 연극 :: 코믹추리극 / 솔직후기 / 좌석배치도

 

 

 

"  Happy   ➰ 🖤 " 

 

 

 

 

 

 

 

안녕하세요 , 

오늘은 7월의 주말 일상을 포스팅해보려고해요 🤍

 

 

 

 문화 생활 중에서 연극을 제일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연극을 아예 못봤었어요 ㅠㅠ

 

 

 

그런데  연극 보는 중에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좌석도 띄엄띄엄 되어있다고해서 ! 

조금은 안전할 것 같은 생각에 

 

 

바로 연극을 예매했어요 ㄲㅑ아 

 

남자친구랑 안지 15년인데 사귀고 처음보는 연극이라 로맨스를 볼까 고민했지만 ,,

 

저는 추리 장르를 좋아해서 

'행오버'라는 연극으로 선택 ❕❕

 

행오버는 ' 코믹 추리극 '  입니다 ! 

 

 

" hang·over " 

 

1.숙취

2.(더 이상 쓸모없는 과거의) 유물

 

 

 

연극을 보고나니 왜 제목이 행오버인지 딱 

알겠더라구요 ㅎㅎ

 

 

 

 

 

후기도 다 찾아봤는데 좋았어요  >◡<


* 로맨스와는 거리가 먼 영화이고,

동성친구끼리 봐도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연극이에요 ! 

살인사건이 나오긴 하지만

무서운 장면이나, 분위기는 아니니 

걱정마세요 ☺️

 

 

 

 

 

 

 

✔️연극 / 관람등급만 11세 이상 

 

✔️공연시간 /  90분

 

✔️기간 / 2020.03.16. ~ 오픈런

 

✔️시간 /  월 ~ 금 15:00, 18:00
                                            토, 일, 공휴일 14:00, 16:30, 19:00

 

✔️장소 / 해피씨어터

 

✔️내용 / 4명의 어설픈(?) 알리바이. 모두가 용의자다! 모든 대사에 집중해야 한다

 


 

 

해피씨어터 : 네이버 통합검색

'해피씨어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우선 행오버 연극을 볼 수 있는 

해피씨어터의 위치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 

 

 

 

 

 

 

 

 

 

 

 

해피씨어터의 위치는 혜화역 2번출구랑 제일 가까워요

2번출구로 나와 직진이 아닌 

 

바로 뒤를 돌아서 정면에 보면 KFC가 보여요 

 

KFC 앞에 가서 오른쪽을 보면

 

 

 

 

 

 

 

 

 

 

이렇게 스타벅스가 있답니다 ㅎㅎ

1층에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구요 !! 

 

여기서 대각선으로 보면 딱 !! 

 

 

 

 

 

 

 

 

 

이렇게 티켓 박스가 보여요 ! 

 

저는 4시30분 연극이었고 

티켓박스 오픈은 4시! 

 

 

 

✔️ 공연30분전에 티켓박스 오픈

공연 15분전 입장가능이니 참고하세요  ✔️

 

 

 

예매처와 이름을 말하면 티켓을 받고 

코로나이기  때문에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이름, 간단한주소, 핸드폰번호)를 적고 입장합니다 

 

 

 

배는 고픈데 시간은 별로 없어서 

바로 옆 kfc에서 배를 채우고 들어갔다는 ,,,, tmi ,,,,,ㅋㅋㅋㅋㅋ

주변에  카페나 , 길거리음식, 써브웨이. 편의점 등등

짧은 시간에 간단히 먹을 수 잇는 곳이 많아서 연극 보기 전에 빠르게 먹어야한다면 !

좋을꺼같아요 ㅎㅎ

 

 

 

 

 

 

 

 

 

 

 

 짜란 〰️〰️

 

좌석은 선착순이라고 했는데

3열이라고해서 ,,, 많이 늦었나 하고 실망했어요ㅜㅜ 

 

그런데 !!!!

 

 

공연장 들어가보니 ! 

1,2열은 아예 사람이 없었고 3열부터 앉을 수 있게 정해놓았나봐요 ! 

 

 

(아마 코로나때문에

배우들과 간격을 두려고 그런 것 같아요 '◡'

새심한 배려,,, ) 

 

 

 

 

그래서 다행히 맨 앞줄에 앉을 수 있었어요 !! 

오예 😀

 

 

이렇게 표를 받고 지하로 입장을 하니

바로 화장실이 나오고 ! 

 

연극은 밑에 층으로 가야하더라구요 

 

 

공연장 내려가기 전 

이렇게 캐스팅 정보가 있어요 ! 

 

 

주인공은 총 네명입니다 ! 

 

 

 

 

 

 

 

 

 

 

 

포토카드도 만들 수 있는데 유료에요 ㅎㅎ

 

( 공연을 마치고 출연자들이 낸 문제를 맞히면 한팀에게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주긴하더라구요  ) 

 

 

 

 

 

 

 

 

 

 

 

 

 

 

 

드디어 공연장 입장 ! 

좌석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

 

의자도 영화관 의자처럼 

너무 편했고 ! 

 

 

의자가 열별로 조금씩 높게 위치해 있어서

맨 뒷자리었어도 충분히 잘 보일꺼같았어요 ㅎㅎ

 

 

 

 

 

 

 

 

 

 

뭔가 으스스한 분위기..,?

오프닝도 조금 무섭고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로 시작해서 

헐 무섭겠다 ! 😳했어요 !! 

 

 

 

원래 연극보러가면 오프닝때 출연자가 

관객들 호응얻으면서 

분위기도 띄우고 

여러가지 이벤트도하고 그러잖아요 ??

 

 

 

근데 이것도 코로나 때문인지 생략되었고 

안내수칙도 방송으로 대체되었어요 ! 

 

 

하지만 영화 끝나고는 

재밌게 소통하는 시간도 있었답니다 ꈍᴗꈍ

 

 

 

 

 

 

 

 

연극 내용에 대한 느낌은

보는 내내 굉장히 몰입이 잘 되었어요 ㅎㅎ

 

출연자분들이 연기도 잘 하시고, 

웃긴 부분이 엄청 많았습니다 😁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뻔한 스토리가 아닌 

처음부터 끝날 때 까지 계속해서 반전이 있었다는거 !!!!! 

 

 

추리연극이나, 공포연극 몇번 봤었는데 

이렇게 반전이 계속 있던건 처음이었어요 

 

 

그래서 더 새로웠고 

재밌었어요 !!!! 

 

 

이 연극 어때?

라고 하면 

무조건 추천 !!

할꺼에용 >,<

 

 

 

 

 

마지막에는 이렇게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도 할 수 있게헤주시고,

배우들과 촬영할 수 있는 시간도 있어요 ! 

 

어떤 연극을 볼 지 고민 중 이라면 

'행오버' 추천이에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