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익선동] 돈부리 파스타 :: 곱창/대창 파스타 맛집 / 수비드 비프스테이크 +청수당 카페

 

#익선동맛집 #익선동파스타 #대창파스타

#곱창파스타 #종로맛집추천 

 

 

혹쉬.. hoxy 

곱창 파스타라고 아시나요 ???? 

여기

곱창 파스타랑 대창 파스타

유명한 곳이 있어요!! 

 


돈부리 파스타


 

 

 

돈부리 파스타는

익선동에 위치해있어요 ! 

 

익선동은

보통 한옥으로 지어져 있거나 

옛날 분위기 느낌의

카페나 음식점이 많아요 

 

 

돈부리 파스타는

건물은 한옥이지만 

주황색과 빨간색, 노란색이어서 

 

한 번에 찾을 수 있어요! 

 

외부에 귀여운 포토존이 있어서

여기서 사진도 많이 찍더라고요

•ᴗ•

 

 

 

조금은 분식집 같은 느낌도 !! 

'ᴗ'

 

화장실도 내부에 

깔끔하게 위치해있었어요! 

 

테이블도 많아서 

웨이팅이 길어도 

금방금방 

들어갈 수 있을 거 같아요 !! 

 

저는 평일 점심시간대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어요 !

 

 

하지만

주말엔 줄이 엄청길어요 ㅠ_ㅠ

 

 

 

인테리어 너무 귀엽죠?ㅎㅎㅎ

 

보통 파스타집과 다르게 

아기자기하고

힙한 느낌도 들었어요!

 

 

 

갬성적이죠 ..? ㅎㅎㅎ

 

 

 

 

*메뉴판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 곱창 청양 크림 파스타 / 19.8

📍 수비드 비프스테이크 / 23.5

 

이렇게 주문했어요!

 

스테이크는 

포크 스테이크와 비프스테이크 

두 가지가 있는데 

비프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원래 

목적은 곱창 파스타였기 때문에

 

곱창 파스타로 주문했답니다 

 

대창 호르몬 매콤 크림 파스타도 

너무 먹고 싶었어요 

담에 후기 가져올게요 :) 

 

 

 

 

 

호호호 

너무 맛있어 보이죠!!

 

곱창 양도 많고 

곱창에 크림 파스타라서

느끼하진 않을까?

했지만

약간의 매운맛이 있어서

괜찮았어요

 

 

스테이크 양은

여자 둘이서 먹기에 딱 적당해요 

:)

 

고기도 너무 부드러운데 

 

옆에 있는

홀 그래인 머스터드 소스와

바질소스

그리고 매쉬 포테이도

소스와 같이

찍어먹으니까 

 

훨~~~ 씬!

 

맛있고 

 

야채도 많이 있어서

느끼하지 않았어요! 

 

 

 

 

 

 

곱창을 잘라주고 

크림과 

비벼주면 

이렇게!!

 

꾸덕한 소스를

좋아하는 분들이면 

 

너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ㅁ<

 

 

 

전체 샷!!

 

익선동 돈부리파스타

 

그리고 메뉴판은

못 찍어서 

돈부리파스타

페이지에서 

따로 저장했어요 ㅠ_ㅠ

 

그리고 익선동 갈 때마다

항상 방문하는 카페가 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청수당 카페를 갔어요!


 

 

청수당의 

자세한 글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종로 익선동] 청수당 카페 :: 온천집 앞 카페 / 디저트 맛집 / 핫플 카페 / 웨이팅 팁

" 익선동 청수당 " 📍전화번호 02-741-8215 📍주소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11나길 31-9 📍시간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30 [종로 익선동] 온천집 :: 익선동 맛집 / 샤브샤브 / 분위기 맛집 / 웨이팅 안.

yyoon.tistory.com


 

익선동 

<  돈부리 파스타  >

 

▫️전화번호

02 - 742 - 0502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 28길 33-10

(익선동 166 - 24)

 

▫️시간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http://www.instagram.com/donburi_pasta?igshid=hp8tuf6cu30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