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보타니카바이선리 카페 :: 밤리단길 카페 추천 / 아인슈페너 / 바나나크림파이


일산 밤리단길 / 보냇길

보타니카바이선리 카페 

 

Feat . 생일케이크 


 

안녕하세요 !

 

 

일상 글로 포스팅하는건 처음이라 굉장히 어색하네요 ㅎ,ㅎ

 

 

 

일상체로 글을 쓴다는거 자체가 익숙하지 않지만

5월 중 행복했던 하루를 적어 보려고해요  !

 

 

신사에는 가로수길, 잠실에는 송리단길

이태원에는 경리단길이 있다면 

 

 

 

 

일산에는 '밤리단길'이라는

경의중앙선 풍산역과 3호선 정발산역까지 쭉 이어져 맛집과 카페가 많은 곳이 있어요 ! 

 

 

일산에서 요즘 핫한 밤리단길 중 한 카페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ε ❛♪

 

 

제가 갔던 카페는

보타니카바이선리라는 카페에요 ~! 

 

 

 

 

 

 

 

 

  Botanica by sun lee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72번길 32

     매일  11:00 AM ~ 10:00 PM

 

* 애견 동반 카페 *

 

 


 

밤리단길은 번화가가아닌 한적한 주택가들 사이에 있는 길이라

카페나 음식점들이 보통 늦게까지 하지는 않아요 !

 

 

근데 이 카페는 열시까지 열려있는 장점이 있네요 :-)

 

 

 

커피만드시는 분이 두분계셨는데 카페이름의 바이선리 'sun, lee'가 

아마 두분의 이름을 붙인게 아닐까,,,, 혼자 생각했었어욯ㅎㅎ

 

 

 

 

 

 

 

 

 

이 날 저는 이렇게 세가지를 시켰어요 !

 


    Menu    

 

보카니라멜 6.5

아인슈페너 5.5

바나나크림 파이 6.3


 


보카니라멜은  솔티드 카라멜 라떼에요 

컵 맨위에 소금이 붙어있고 생크림과 커피와 같이 먹는건데

달달한걸 좋아하는 저는 한입먹고 움,,다음엔 다른걸 먹어봐야겠다 생각했어요 ㅎㅎㅎ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한번쯤은 추천해요 :-)

 

아인슈페너는 모두가 아는 그 맛 !!

 

 

 

 

 

 

 

 

 

 

제일 맛있었던건 바나나크림파이인데

흔하지않은 맛이라 손이 계속 갔던거같아요 

 

크림파이가 나오자마자 저 맨 위에 있는 바나나를 먹고 싶었는데

얼마 전에 사진정리하다가 남자친구한테 "근데 그러고보니 저 위에 바나나는 누가먹었찌?" 물어봤는데

 

결국 둘다 안먹었더라구요
ㅎㅎ,,,,•̯́•̀ 

 서로 양보하다가 안먹은 듯 ㅠㅠ

 

 

 

 

 

 

 

 

 

사실 이 날은 남자친구의 생일을 미리 챙겨줄 겸 만났었어요 !

(물론 서프라이즈) 

 

 

그래서 넓은 자리에 앉아서 케익이랑 선물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거의 테이블이 좁고, 넓은 자리에는 사람들이 오래 앉아있더라구요 ,,

 

그래서 30분정도 기다리다가 잽싸게 넓은 자리로 옮겼어요 

 

 

혹시라도 저처럼 카페갈 때 넓은 테이블만 선호하신다면 

사람없는 한적한 시간에 가는걸 추천해요  ! 

 

 

(아, 그리고 케이크는 주문 제작한 케이크인데 

이것도 밤리단길에 '덕이케이크'라는 곳에서 구매했어요

 

두번째 구매인데 케이크도 너무 맛있고 

글씨체, 케이크 맛, 색깔 다 제가 원하는 취향대로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무조건 또 여기서 주문할꺼에요 ! )

 

 

 

 

 

 

 

 

 

 

 

 

카페 입구를 다 찍지는 못했지만 한쪽은 이렇게 되어있고,

한쪽은 이 버터색이 더 예쁘게(?) 예쁜 구도로 되어있어요 

 

그 곳에 앉아서 커피를 먹을 수도 있고

애견 동반 카페여서 강아지 사진도 많이 찍으면서 커피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한쪽은 카페 안에서 밖에 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게 해놓았는데 

거기는 완전 포토존이라 자리잡기도 힘들고 눈치싸움해야해요 ;;ㅠ 

 

저도 거기에 앉고싶어서 카페를 방문한거였는데 

결국 못 앉았죠 ㅜ ㅜ 

 

 

 

 

 

 

 

 

 

 

 

그래도 여기 포토존도 너무 이쁘죠?? 

(유리창에 비친 코사마트만 빼면 !!!!!!!!!!으!!! )

 

 

 

 

 

 

 

 

 

 

" 나 오늘 구두 신었으니까 구두 보이게 찍어줘 ! "

했는데 이렇게 찍어놓은 남자친구,,,ㅎ 

 

 

후 그래도 생일이니까 ,,,,,˘◡˘ ♡

 

 

 

일산 밤리단길에는 맛있는 음식점이나

더 분위기있고 예쁜 카페들도 많으니

 

 

 

앞으로 일상 글 더 많이 포스팅해볼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