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코지커피(커피볶는집) :: 최애 음료 크림말차라떼 / 웨스턴돔 카페 추천 / 브런치 맛집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한 <커피 볶는 집>에 방문했어요

 

#커피 볶는 집의 다른 이름은 #코지 커피인데요!

 

브런치가 유명한 곳이에요 ㅎㅎ 

브런치가 유명하면 보통 음료도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제일 좋아하는 카페 중 한 곳입니다! 

 

 

#정발산역 카페를 자주 가는 편인데 #웨스턴돔에서 가까워서 밥 먹거나 쇼핑하고 방문하기 좋아요 

 

 

인테리어는 대부분 우드톤이거나 
간판과 비슷하게 민트톤으로 되어있어요 :) 

 

 

음료를 만드는 주방은 공개적으로 되어있어요!

 

일반 카페와 다르게 조금 창의적인 메뉴가 많아서 좋아요!

커피 안 들어간 종류가 많아서 저는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다 제 취향이었어요 ㅠㅠ ❥

 

 

 

 

테이블도 이렇게 여러 종류로 있습니다 

 

저는 넓게 앉는 게 좋아서 4인석으로 쿠션 자리에 앉았어요!

 

 

#아메리카노#크림 말차 라테!

 

생크림 올라간 음료보다 달달한 크림이 올라간 음료를 먹고 싶었는데 

딱 원하는 맛이어서 갑자기 기분 좋아졌어요 ㅋㅋㅋㅋ 

 

 

 

 

약간의 커피가 들어가긴 했지만

카페인 못 마시는 제가 먹어도 크게 무리가 가진 않았어요!

 

 

그리고 같이 간 친구가 먹은 깔끔한 아메리카노!

전 아메리카노는 시럽 10번 정도 넣어야 먹을 수 있어요 ㅠㅠ

 

 

그리고 물과 냅킨은 셀프 ㅎㅎ

이렇게만 봐도 카페의 조명이 예쁘죠??

인테리어, 조명, 음료 맛, 브런치 등등 사장님이 많이 신경 쓰신 느낌이 났어요!

 

브런치도 유명한 카페라 다음 방문 때는 브런치 먹으려고요!! 

 

 

 

#일산 코지 커피

 

📍전화번호

031) 901-8539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 B동 252호 (정발산역 1번출구)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