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김부삼 :: 타임스퀘어 삼겹살 / 가성비 좋은 단체 회식 장소

 


영등포 

:: 김부삼 / 타임스퀘어 삼겹살 맛집 / 가성비 좋은 고깃집 / 단체 회식 장소

 


 

얼마 전 #김치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서 #영등포 삼겹살을 알아봤어요!

 

#김부삼이라는 #체인점 고깃집인데요!
인천에도 있고, 부천, 사당 등등 많이 있더라고요!

 

#영등포점 김부삼을 방문했는데 주말이라 웨이팅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도 식사 시간이 지났고, 테이블도 많아서 웨이팅은 안 했어요 ㅎㅎ

 

음식이 맛있어도 시끄러운 음식점은 너무 싫어하는데 처음 가본 곳이라 시끄러울까 봐 너무 걱정했는데요ㅜ

 

근데 매장에 손님들이 시끄러울까 봐 걱정이었는데 아르바이트생들로 보이는 직원들이 너무 시끄러웠어요..... ̄ ³ ̄

 

 

 

내부 테이블에 자리가 거의 차있어서 매장 사진은 이것밖에 없네요....ㅎㅎㅎ

테이블이 넓어서 #회식장소로 좋을거같아요! 

 

김부삼은 #김치 부추 삼겹살인 거 아시죠?ㅎㅎㅎㅎ

그리고 같이 나온 상추와 버섯!!! 

 

상추보단 깻잎이 더 좋은데 깻잎은 없어요 ㅎ
그리고 버섯도 더 많이 나오면 좋겠다!!!!!!

 

 

 

 

 

#김부삼 메뉴판이에요 ★

단품 메뉴도 있지만 
스페셜 메뉴나, 삼합 메뉴를 많이 드시는 거 같았어요!

 

저는 떡갈비와 소시지는 쏘쏘 한 편이라 
생삼겹살 1인분과, 생오겹살 스페셜 1인분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차돌 된장찌개까지!!

 

 

두툼한 고기가 먹고싶었는데 딱이었다

고기는 처음에만 썰어주시고 나머지는 직접 구워야 해요!

처음에 구워주시길래 끝까지 구워주시는 줄..ㅎ

 

 

그리고 버섯은 요즘 이렇게 문구를 만들어 나오는 게 트렌드인가 봐요

 

다른 가게에서도 많이 본듯한 비주얼인데 여기 고깃집도 이런 문구를 ㅎㅎ

고기는 이렇게 한입씩 먹기 좋게✦

버섯은 문구가 적혀있어서 그런가 자르는 게 아까웠어요 ㅋㅋㅋㅋ

 

 

 

 

 

고기 먹을 때 밥&된장찌개는 세트로 먹어줘야죵 ㅎㅎ 

조금 먹다가 아차!! 하고 찍은 사진이라 채소랑 차돌이 잘 안 보이는데 

#차돌 된장찌개여서 차돌도 충분했어요 >_<

 

 

요렇게 김치 한가득, 부추 한가득 그리고 삼겹살 같이 입에 넣으면

완벽한 조합 ㅠ ㅠ

공깃밥과 된장찌개를 먹느라 볶음밥은 못 먹었는데 

여기에 밥 비벼먹어도 맛있을걸 그랬어요!!

 

 

 


 

후기 ★

 

재방문하고 싶지는 않았어요 ㅠ_ㅠ

매장에 직원들이 다 또래들이어서 그런지 조금 장난스럽게 일을 한다는 느낌도 받았고
계속 시끄럽게 떠들면서 일해서 

매장에 있는 손님들보다 시끄럽더라고요..ㅎ

 

젊은 층들이 많이 방문해서 그런가 음악 소리도 너무 컸어요!!!

전 그게 젤 중요하거든요ㅠㅠ

 

음식도 체인점인데 흠.. 그냥 평범했어요

김치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급하게 방문하긴 했지만 

다음번에도 삼겹살이 먹고 싶을 땐 여기는 피하고 싶네요 ㅎ

 

하지만 #가성비 좋은 #회식장소로는 추천하고 싶네요 ㅎ 

 


 

김부삼 영등포역 본점 

 

📍전화번호

02-2632-1474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4길 16-1
(영등포동 3가 10-40)

 

📍영업시간

평일 16:00-01: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