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쿠텐 :: 텐동 맛집 / 튀김 덮밥 전문점 / 수요미식회 추천 / 메뉴판

 

오늘은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한 
튀김 덮밥 전문점인 "고쿠텐"을 소개합니다! '◡'✿

 

처음 방문 때는 튀김이랑 밥을 어떻게 같이 먹어????라고 생각했지만...

이번이 네 번째 방문이었어요!
그만큼 맛집 ❥

 

프렌차이즈여서 여러 곳에서도 방문할 수 있는데요
서현역, 동탄, 혜화, 보정동, 홍대 고쿠텐 등등이 있습니다 :)

 

 

일식집답게 깔끔한 외관으로 되어있죠!

웨스턴돔엔 음식점과 카페가 주로 위치해있는데
여기 텐동 집은 2층으로 가면 바로 찾을 수 있을 만큼 쉬운 곳에 있어요

 

그리고 거의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딱 고쿠텐인지 알 수 있어요 ㅎ_ㅎ

 

 

수요 미식회와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왔던
프랜차이즈 전문점이기 때문에 믿고 들어갔던 음식점!!!!

 

 

매장 입구에 

대표 메뉴인 #고쿠 텐동 #새우 텐동 #장어 텐동 세 가지가 적혀있네요 :)

 

 

 

 

 

저는 점심시간 피해서 간 거라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그런데 조금 있다가 보니 바로 웨이팅 생기더라고요...
역시 일산 맛집 인정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있어서 요리하는 모습을 다 볼 수 있고
가운데 자리에 앉으면 바로 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도 참고해주세요 ★

 

저는 항상 고쿠텐동 아니면 새우텐동만 먹다가 이번엔 처음으로 장어텐동을 주문했어요!

같이 간 친구는 새우텐동!

 

 


📍장어 텐동 

장어, 새우 2, 오징어, 버섯, 가지, 단호박, 꽈리고추, 김, 온천 계란 / 15.0

 

📍새우 텐동 

새우 4, 가지, 단호박, 꽈리고추, 김, 온천 계란 / 12.0


 

 

 

자리 바로 앞에 이렇게 세팅되어있어서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주문한 장어 텐동이 나왔어요!

 

장어가 통째로 튀겨져 나오는데 
길이가 은근 길더라고요 ㅎ_ㅎ 


(보니까 또 장어 먹고 싶다 ˃̣̣̥᷄⌓˂̣̣̥᷅ )

 

 

 

 

 

장어 텐동인데 새우튀김도 두 개나 있어요!

새우도 길고 통통해서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ㅠ_ㅠ 

 

그리고 아래 사진은 새우 텐동인데요
새우가 네 마리가 있어요!!

 

새우 말고도 다른 튀김들도 양이 푸짐하죠?ㅎㅎ
새우를 좋아하신다면 새우 텐동 시키세요~~~!

 

 

접시가 한 개 올려져서 나오는데요

튀김이 밥을 덮고 있어서 튀김을 덜어낼 곳이 필요해요

 

 

튀김을 다 덜어 내고 나면 밥과 온천 계란이 나오는데요

잘 비벼주면 됩니다 ★

 

그리고 밥과 같이 간장 양념이 잘 되어있어서 
튀김이랑 같이 먹으면 적당하게 간이 맞아요ㅎㅎ

정말 신기한 조합 •ᴗ•

 

 

먹다가 이건 꼭 사진 찍어야 해!!!! 하고 찍은 사진인데요!

 

장어가 너어~~ 무 맛있어요

장어 음식점에서 먹는 장어가 아니기 때문에 별로 기대하지 않았지만
의외로 부드럽고 살이 통통해요 ❛ڡ❛

 

 

 

 

조금 느끼할 때는
이 장국과 같이 먹어줘요 •ө•

 

 


그리고 저는 김 튀김도 은근 밥이랑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고요

텐동은 처음엔 튀김이랑 밥을 먹는다는 게 의아했지만
방문할 때마다 너무 감동적인 맛 ㅎㅎ 

 


고쿠텐 일산 웨스턴돔점

▫️전화번호
0507-1328-3247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a동 235,236호

 

▫️시간
매일 11:30-20:30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