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마마치킨 :: 수비드치킨 맛집 / 단체 회식하기 좋은 곳 / 로제 통닭&마늘바게트 / 메뉴판


마마 치킨 / 영등포시장점

수비드 치킨

 


 

 

기름이 튀긴 치킨보다는 가끔 수비드 치킨이 먹고 싶을 때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수비드 치킨을 먹으러 "마마 치킨"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마마 치킨은 경기도 화성, 경북 영주, 경북 상주, 서울 은평구, 서울 영등포 이렇게 총 다섯 개 매장이 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영등포시장점 마마 치킨입니다!

 

수비드란?

음식물을 정확히 계산된 온도의 물로 가열하여 조리하는 방법을 수비드라고 합니다. 

정확한 물의 온도를 유지한 채 길게는 72시간 동안 조리됩니다.
이렇게 조리된 경우 수분은 유지되면서 맛과 향이 보존되고 식감 또한 부드러워집니다. 
또한 풍부한 육즙이 살려집니다.

퍽퍽한 닭가슴살이 수비드 공법을 조리되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요 

 

 

매장이 크고 자리도 넓고
또 스크린도 있어서
영등포 단체 회식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매장의 내부는 전체적으로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분위기에,

 

테이블이랑 의자 모두 

깔끔했어요 :) 

 

 

 

 

테이블은 4인석부터 

단체석까지 

다양하고 넓게 있어요! 

 

단체로 와도

넓게 넓게 자리가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완전 딱 일 것 같네요 ㅎㅎ

 

 

 

TV도 있어서

스포츠 경기도

즐길 수 있고요!

 

하지만 이렇게

요즘처럼 선선한

가을 날씨에는

 

외부랑 연결될 수 있도록

문이 모두

오픈되어 있는데

 

그래서 파리랑 

모기... 

날아다니는 벌레들이

조금 있었어요  

•́︿•̀

 

 

벌레만 없다면

시원하고 딱 

좋은데 말이죠 ㅠㅠ

 

 

 

 

 

오늘 주문한 메뉴는

 


📍이태리 통닭 / 22.

갈릭 바게트 / 4.0

콜라 / 2.0

사이다 / 2.0


 

 

 

술을 별로 안 좋아해서

 

오늘은 

사이다랑 콜라로... 

 

매장에서 

술을 안 먹는 테이블은

저희밖에 없더라고요 ㅎㅎ

 

기본으로 나온

샐러드! 

 

보자마자 

사과소스인가 했는데

파인애플 소스였어요 ㅎㅎ

 

야채 안 좋아해서 

안 먹고 있었는데 

 

남자 친구가 

잘 먹길래 

한입 먹어보니까 

 

오잉.....?

파인애플 소스라

상콤하고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줬어요 

 ● ∀ ●

 

 

 

바로 나온 

갈릭 바게트!!

 

따듯하고 바삭하고 

달달했어요 

 

배불러서 치킨은 

다 먹어도 

이건 절대 안 남겨!! 

 

 

 

 

워후

 

마늘바게트는 아무리 먹어도 안 질려요 ㅠㅠ

 

평소에

파리바게트 가도

마늘빵은

무조건 사는 사람 ㅎㅎㅎㅎ

 

여긴 치킨집인데

갈릭 바게트가

왜 이렇게 맛있죠?ㅎㅎ

 

가기 전부터 

꼭 먹어야지 했는데

먹어보니까 

 

역시나 

먹길 잘했어요 ㅠㅠ

 

 

 

 

치킨도 나왔는데

나오자마자 

직원분이 

해체를 해주셨어요...ㅎ 

 

 

딱 봐도 

촉촉하고 

부드러워 보이죠??????

 

 

 

 

따로 면 추가를

할까 말까 했는데

안 하길 잘한 거 같아요 

 

안 해도 

면이 많이 있어요!! 

 

토마토 + 크림소스가

더해진

로제 소스여서

면을 꼭 먹고 싶었는데

 

이것도 

성공적 ❥

 

2인 양에 딱

적합한 메뉴였어요! 

 

여러 명이서 

방문하신다면

다른 메뉴도 추가해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마마 치킨 영등포 시장점

 

📍전화번호
0507-1387-9199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46길 5-1

📍시간
매일 15:00-04:00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