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uch] 유센디 주문제작 가죽 파우치 / 스트랩 파우치 / 텐바이텐 이니셜 파우치 추천

 

외출 필수품은 가방 외에도 전 파우치가 꼭 필요한데요,

쓰던 파우치는 선물 받았던 파우치인데 크기도 작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지 않아서 
여러 파우치를 폭풍 검색했어요!!

 

근데 파우치가 뭐 특별할게 있나유..
전 무조건 스트랩 있고 심플한 크기 적당하기만 하면 되는데 

 

그런 파우치가 은근히 없고 
캐릭터 파우치나 패브릭 파우치가 많이 나오더라고요...•ﻌ•

 

검색 끝에 찾아낸 텐바이텐의 "유센디"에서 제작하는 파우치!!

 

 

10월 19일에 주문했는데요 21일인 오늘 도착했어요!!

원래 제 거만 사려고 했는데 유용하게 잘 쓰일 파우치 같아서 
여동생이 없는 저는 친척 동생 꺼도 선물로 주문했어요 >ω<

 

(선물 기분 내기 위해서 박스를 추가했더니 가격이 조금 추가되어서 두 개 금액이 달라요 ㅎㅎ)

 

텐바이텐

 

박스를 추가하면 이렇게 배송이 갑니다 :)

 

19일 밤에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20일인 어제!

 

 

 

유센디에서 문자를 보내셨는데
가방에 중앙 칸막이 제작 여부를 제가 선택을 안 해서 문자가 왔더라고요!

 

친절하게 연락을 주셔서 감사했어요 *´∀`*

 

 

텐바이텐

 

이렇게 중앙 칸막이를 제작하는 게 편할 거 같아서 저는 제작으로 선택했어요!
추가 비용은 없답니당 

 

 

택배 배송이 엄청 빨리 왔어요!

이니셜도 새길 수 있는 주문제작 파우치라 조금 오래 걸릴 줄 알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배송해주셔서 너무 기뻐요 ✯◡✯

 

 

급하게 뜯어보기 ㅎㅎ

 

스트랩과 파우치는 각각 개별로 포장이 되어있어요

 

 

스트랩과 파우치는 재질도 조금 다른데요
스트랩은 딱 제가 원하는 재질이라 들고 다니기에 편할 거 같아요

 

파우치 재질은 스크래치도 잘 안나는 재질이에요 ๑'o'๑

 

 

 

 

원래 가지고 다니던 파우치랑 비교해보았는데  새로 산 파우치가 크기가 좀 더 컸어요 ㅎㅎ

 

 

쿠션이랑 립스틱, 에어팟 이렇게 넣고 다니고 싶어서 주문한 파우치인데 딱 알맞게 다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크기도 좋고 무엇보다 스트랩이 있어서 만족스러운 파우치 ㅎㅎ

 

맘에 들어서 추천하는 파우치입니다 ❥

가죽 파우치나 스트랩 파우치를 찾고 계신다면 참고하세요 ✓

 

 

텐바이텐 10X10 : 프롬미 이니셜 미니파우치+스트랩 SET_블랙(Black)

HOME > 패션잡화 > 지갑/파우치 > 파우치 > 프레임 파우치 오늘 하루 보지 않기

www.10x10.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