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행오버 연극 이벤트 관람평 작성 당첨 / 리앤케이 올빛 화장품세트

 

 

안녕하세요  ๑•́ ₃ •̀๑

 

지금 대학로에서 공연 중인 행오버 연극 관람 후기에 대한 글을 

저번에 포스팅했었는데요 〰️

 

 

[대학로] 행오버 연극 :: 코믹추리극 / 솔직후기 / 좌석배치도

" Happy  ➰ 🖤 " 안녕하세요 , 오늘은 7월의 주말 일상을 포스팅해보려고해요 🤍  문화 생활 중에서 연극을 제일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연극을 아예 못봤었어요 ㅠㅠ 그런데 연극

gyeongg.tistory.com

 

네이버 후기에도 적었는데 

 

리뷰이벤트를 진행하더라구요 !!!!  

 

 

 

 

 

 

 

한달동안 네이버 예약 후기에

관람평을 남기면 1등과 2등에게 선물이 주어져요 ! 

 

 

 

 

 

 

 

사실 저는 1등을 노리고 후기를 썼는데 

아쉽게 2등으로 당첨되었어요 ㅜㅜ 

 

 

 

1등 당첨 선물은 금 한돈이거든요 ..... •́  ̯ •̀

 

 

 

 

 

2등 당첨인 저는 화장품 세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

 

일주일 안으로 상품이 배송된다고 하였는데 

딱 일주일 뒤에 도착했어요

 

 

 

 

 

물건이 망가지지 않게 꼼꼼하게 포장해주셨어요 !

 

'리앤케이'의 올빛 브랜드

화장품 세트에요 !! 

 

 

 

 

 

쪽지는 무슨 내용이 적혀있을까 

 

이벤트 당첨 축하 메세지가 있으려나? 하고 

설레면서 열었는데 

 

 

 

 

 

그냥 화장품에 대한 주의 사항이 적혀 있었어요 ...ㅎㅎㅎ

 

 

 

 

 

먼저 작은 박스를 열어보았는데

 

고급스러운 포장의 선스틱과 

클렌징 폼이었어요 

 

 

 

 

 

 

 

✔️올빛 캐비어발효 선스틱 기획세트 (SPF50+/ PA++++)
✔️ 올빛 결빛 진 클렌징 폼 (증정 30ml)

 


다음은 큰 박스를 개봉 !! 

 

✔️올빛 생기 본 스페셜 세트 (2종)

 

 

 

 

이건 딱 기초라인이었어요 ㅎㅎ

 

✔️생기 본 스킨 

✔️생기 본 에멀젼

✔️ 생기 본 원액에센스 [비매품]

✔️ 생기 본 스킨 [비매품]

✔️ 생기 본 에멀젼 [비매품]

✔️ 생기 본 크림 [비매품]

 

이렇게 총 여섯가지가 들어있답니당 !  ๑❛ڡ❛๑

 

 

 

 

 

✔️생기 본 스킨 

✔️생기 본 에멀젼

 

 

 

 

비매품으로 나온 샘플들은 너무 귀여워서 크기를 비교해보았어요 

 

 

 

 

 

아이폰 5s 크기와 비슷해요 ! 

너무 귀엽지않나요????ㅎ

 

 

 

  연극도 너무 재밌었는데 이런 이벤트도 진행해서 좋은거같네요~~
혹시 연극 보게되면 꼭 후기 올려보시는걸 추천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