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이목구비 :: 수제맥주 / 타임스퀘어 / 맥주집 추천 / 야외테라스

 

안녕하세요 〰️🤍

 

 

영등포 타임스퀘어 근처에 있는 맥주집인

"이목구비(耳目口鼻)"

 

소개를 하려고 해요!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보셨나요~?

 

 

공효진과 김래원의 술자리 배경이 되었던 곳이에요! 

(저는 영화 내용은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이 장면은 딱 기억이 나네요 ㅎㅎ

뭔가 조명이 익숙,, )

 

 

 

 

 

 

 

 

타임스퀘어를 가는 길에 몇 번 지나다니면서

'다음에 한번 가봐야지' 하고 보기만 했는데, 

 

 

어느 날 보니 , 갑자기 리모델링에 들어갔더라고요 ㅠㅠ

6월쯤 재오픈한다고 해서 기다리다가 

 

7월쯤에! 다녀왔어요 ㅎㅎ

 

 

 

위에 사진처럼

영화에 나왔던 느낌은 전혀 없고

이렇게 깔끔하고 새롭게 바뀌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리모델링한 느낌이 더 좋았어요 >_<

 

 

 

 

 

✔️ 02-2679-5520

 

✔️서울 영등포구 영신로 32길 19

 

✔️ 토요일 16:00 - 02:00

      일요일 16:00 - 00:00

     공휴일 16:00 - 00:00

     평일 18:00 - 02:00

 

 

 

 

 


 

 

 

 

 

메뉴판은 이렇게 간판 느낌과 비슷하게 되어있어요 ㅎ 

맥주 종류가 많아서 뭘 마실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고민하던 중 직원 분이 이렇게 먼저 준비해주셨어요!

 

 

알쓰인 저희는 이렇게 ~~

 

 

 

 

 

린데 마스 피치 9.0   (2.5%)

라즈베리 아이스크림 IPA 11.0  (6.2%)

비프 칠리 나쵸 11.0 

 

주문!!

 

 

 

 

 

 

 

왼쪽이 라즈베리 아이스크림 6.5도 맥주예요! 

알쓰인 저한테는 확실히 술맛이 강했어요 ,, 

오른쪽은 린데 마스 피치 2.5도!! 

엄청 달달해서 맛있는 음료수 맛?ㅎ 

 

 

저는 음료수 같은 달달한 술을 좋아해서 

딱!!! 제 입맛이었어요 :-D

 

 

 

 

 

 

나쵸,,

모두가 아는 그 맛이긴 하지만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고 저기 저 비프 칠리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

물론 치즈 소스는 말할 것도 없고요 ,, ☺️

 

 

나쵸 양이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데!

배부른 상태로 갔는데도 다 ~ 먹었어요 ㅎ

맥주 안주에 딱이에요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이렇게 야외 테이블로 되어있어서 

저녁에 선선할 때 맥주 한잔하기 좋은 거 같아요

 

 

 

 

 

 

하지만,, 야외라서

맥주에 벌레가 들어갈 수도 있다는 단점이,,,,,,,,,ㅠㅠ

 

맥주에 벌레가 들어가서 직원분께 

빼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새로운 컵에 원래 있던 양보다 

더 담아서 주셨어요 

너무 감사했어요 😂

 

 

 

 

 

 

 

 

손님이 많아서 테이블을 다 찍지는 못했는데, 

야외에는 위에 사진과 같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고

2인 테이블이 대부분이었어요 

단체손님은 테이블을 붙여서 이용하는 거 같았어요! 

 

( 실내는 계산할 때 말고는 아예 안 들어가 봐서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쉬워요 ㅠㅠ )

 

 

 

 

 

 

이게 살짝 보이는 내부 사진의 전부네요 ㅜㅜ 

 

 

 

 

 

 

 

간판과 가게의 인터레어가 이런 식으로 되어있어서 

찾아가기 편리하기도 해요!

 

주변 테이블을 보니

피자나, 치킨을 많이 드시더라고요 ,

 

맥주 종류도 많고 

안주도 맛있어서 

꼭! 다음에 또 갈 거예요 ㅎ

 

 

 

 

그리고 저는 시끄러운 술집을 싫어하는데 

여기는 너무 조용하지도 시끄럽지도 않은 

적당한 분위기! 

 

 

 

타임스퀘어에 가거나,

영등포에서 분위기 좋은 

핫한 맥주집을 원한다면

 

" 이목구비 " 

무조건 추천입니당 !! 🤍

 

 

 

 


 

 

 

[영등포] 낙원테산도 :: 타마고산도 / 낙원오믈렛 / 낙원모듬카츠 / 메론소다 / 서울 데이트 추천 �

영등포 :: 낙원테산도 타임스퀘어점 안녕하세요, 저는 거의 데이트하는 쪽이 영등포여서 이번에도 타임스퀘어에 방문했어요!  (•ө•)♡ #타임스퀘어는 옷 쇼핑 , 신발 쇼핑, 가방 쇼핑, 영화보�

gyeong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