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이태백 :: 밤리단길 감성 술집 / 정발산동 핫 한 맛집 / 곱창 전골 / 명란 치즈 매쉬 감자 + 메뉴판


이태백 

:: 밤리단길 핫한 감성 술집 


 

안녕하세용 :-) ❥


요즘은 일산을 자주 가는 편인데, 이번에 간 곳은 #밤리단길 술집이에요! 

밤리단길은 맛집들이 정말 많아요 ㅠ_ㅠ 
#이쁜 카페들도 많아서 #데이트나, #모임장소로도 많이 방문하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이태백
처음에 친구가 데려가서 좋아하게 된 술집이에요!  

 

* #메뉴판은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사실 저는 술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술보다는 여기 안주 중 하나인 #곱창전골 을 먹으러 방문했어요!

며칠 전부터 곱창전골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이태백 곱창전골은 곱창전골 맛집이라고 할 만큼.. 재방문하고 싶었어요
 
알쓰인 저도 곱창전골을 먹기위해 맥주를 먹으러 갔습니다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 첫 번째 방문 때와 같은 #메뉴로 주문했어요 ❛ᴗ❛

 

 

주방과 제일 가까운 자리가 있는데요 #바 좌석으로 앉았어요! 
요리하시는 모습과 , 술이 진열된 인테리어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테이블은 만석이라 따로 찍지 못했습니다 ㅠ_ㅠ

#6인석 단체석까지 있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나무젓가락이 일회용으로 되어있고 셀프로 놓여져 있어요! 

(젓가락 떨어뜨리면 바로 새거 사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ㅎ)

 

 

먼저 나온 맥주! 시원한 맥주가 너무 맛있어요.. 얼른 따듯한 곱창전골이랑 먹으면 좋겠다.......˃̣̣̣̣̣̣︿˂̣̣̣̣̣̣

 

 

 

그리고 요즘은 술집가면 이렇게 기본 안주로 오이가 나오더라고요 ㅎㅎㅎㅎㅎ
오이 싫어하는 사람은 기본 안주도 못먹는건데 , 호불호 심한 오이가 기본 안주라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ㅠ

저는 오이를 많이 싫어하는 편은 아니라서 맛있게 먹었지만용 •ω•

오이에 참기름이랑 깨소금으로 간이 되어 있는데 은근 중독성있었어요! 

 

 

곱창전골 나왔어요!! 비주얼 어떤가요 ๑・̑◡・̑๑

매운걸 잘 못먹어서 덜 맵게도 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 원래 많이 매운 건 아니라고 하셔서 그냥 먹었어요!

딱 적당히 매운맛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원래 야채 잘 안먹는데 여기 들어가 있는 청경채는 부드럽고 간이 잘 배어있어요 ㅎ.ㅎ

곱창도 양이 은근 많아요..
배부른데도 맛있어서 다 먹고 왔어요 ✯◡✯

 

'

다음은 #명란 치즈 매쉬 감자입니다

겉에 명란이 올라가 있고 밑에 감자와 치즈가 둘러싸고 있는데 , 이건 정말 맥주 안주로 최고예요 

곱창전골은 곱창을 안 좋아하면 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이 메뉴는 무조건 추천드리고 싶네요 :0 

감자를 안 좋아하신다면 #명란치즈두부 메뉴도 있어요!

 

너무 만족스러운 두 메뉴 ..❥

 

 

 

 

방문 예정인 분들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

 

이태백 외관도 느낌 있죠 >_< 

주차는 가게 앞에다가 하면 되는데 공간이 넉넉하지는 않아요!

단체석도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핫한 술집입니다 :) 
무엇보다 안주가 맛있어서 추천하고 싶어요!


 

이태백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대산로 11번 길 89
(정발산역 3번 출구에서 959m)

📍영업시간

매일 18:00 -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507-1322-4142

 

*경기 지역화폐 가맹점 


감사합니다 :) 

 

 

[일산] 보타니카바이선리 카페 :: 밤리단길 카페 추천 / 아인슈페너 / 바나나크림파이

일산 밤리단길 / 보냇길 보타니카바이선리 카페 Feat . 생일케이크 안녕하세요 ! 일상 글로 포스팅하는건 처음이라 굉장히 어색하네요 ㅎ,ㅎ 일상체로 글을 쓴다는거 자체가 익숙하지 않지만 5월

gyeongg.tistory.com

 

[일산] 포폴로 피자(popolo pizza) :: 정발산역 맛집 / 화덕피자

일산에 위치한 포폴로 피자( Popolo pizza ) 에요 🖤 3호선 정발산역 1번출구로 나오면 제일 가까이에 위치해있어요 ! ✔️031-932-9337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영업시간 월요일 ��

gyeong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