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버터핑거 펜케익스 :: 타임스퀘어 디저트 / 서울 브런치 맛집 / 펜케이크&와플 추천

 

#버터핑거펜케익스 #강남 버터 핑거 #정자 버터 핑커 펜케익 #브런치 맛집 #서울 디저트 추천 #펜케이크 맛집 

 

 

안녕하세요! 저는 영등포를 자주 가는 편이라 보통 타임스퀘어에서 저녁을 자주 먹어요! ✦

 

저녁 먹는 중에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 싶어서 
갑자기 예정에 없던 펜케이크를 먹게 되었어요!!!



(먹고 있으면서 먹을꺼생각하기...ㅎ)

 

펜케이크를 먹을까 와플을 먹을까 했는데

마침 타임스퀘어 4층버터 핑커 펜케이크에는 와플, 펜케이크 두 개 다  있더라고요 *´∀`*

 

먹고 싶은 게 있을 때 바로 먹을 수 있는 기쁨이란.... 다들 아시죠? ❥ 

 

그래서 바로 달려갔습니당

 

 

 

원래 전체적으로 매장이 주황빛 톤인데 
곧 할로윈이라서 이렇게 더 꾸며놓은 거겠죠???ㅎㅎㅎ

 

 

 

 

사실 할로윈 다가오는지도 몰랐다가 

꾸며놓은 거 보고 아! 곧 할로윈이지 했어요 ㅋㅋㅋ

 

 

버터 핑거 "펜케이크"여서 처음엔 펜케이크만 파는 곳인 줄 알고 카페로 알고 왔는데

메뉴를 보니 햄버거도 팔고 브런치도 팔고 다양하게 있어서 식사도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엔 브런치 먹으러 올 거예요 ๑'o'๑

알고 보니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해요 ✔︎
영등포에서 브런치 맛집 찾으시는 분들 여기 방문해보세요!

 

 

 

 

 

 

 

메뉴는 너무 많아서 제가 먹은 펜케이크 종류와 음료 종류만 찍었어요 :)

 

 

보통 카페는 카운터에 가서 주문하니까 가서 주문해야겠다 했는데

직접 오시는 직원분보고 다시 앉음..ㅎ

 

 

요기는 테이블도 다양하고 넓어서 단체로 오거나 
아기가 있으신 분들이 와도 편하게 앉아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매장이 깔끔해여!

 

 

이렇게 앞접시와 포크. 나이프를 먼저 가져다주시니까 좋아요 ㅎㅎ 

 

 

먼저 나온 음료인데요!

와우.. 맛있겠죠!!!!!!

 

 

 

 

이 메뉴 이름은 "버터핑거블라스트" 중 

📍GREEN MONSTER ON THE STRAWBERRY  / 10.800

 

 

호우,, 보기만 해도 푸짐하죠?ㅎㅎ

 

아래는 딸기 시럽이 있고 그 위에 우유랑 위에 또 하겐다즈 녹차맛과 딸기 과일이 올라가 있어요

 

이런 음료 처음이야 🍓

다 섞어지면 어떤 맛일까 너무 궁금했는데 처음 먹어보는 신세계 맛이에요 ◟( ˘ ³˘)◞ ♡

딸기와 녹차 조합이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ㅜ ㅜ 

 

 

그런데 말이죠..

 

그다음에 나온 펜케이크도 대박이예요!

 

아래에 있는 펜케이크는 담백하지만 
위에 올라가 있는 초코는 매우 달달하고 

 

펜케이크 사이에 있는 건 뭘까? 했는데

 

 

마쉬멜로우였어요 ✯◡✯

첨엔 달달하길래 연유인가? 했는데

 

 

요렇게 늘어나는거있쬬~!

 

 

 

 

초코와, 펜케이크와, 마쉬멜로우가 만나니 
초코파이 같은 느낌?ㅎ

 

이 펜케이크의 이름은 

📍CHOCOLATE COVERED PANCAKES / 11.400

 

 

금세 싹쓰리 했답니다 ㅋㅋㅋ

 

팬케이크랑 와플 중에 고민했는데 
펜케이크가 맛있으니까 와플도 맛있을 거 같아요!!

 

 

📍CHOCOLATE COVERED PANCAKES / 11.400 

📍GREEN MONSTER ON THE STRAWBERRY  / 10.800 

 

버터핑거 펜케이크는 체인점이라
분당,강남,명동,영등포 등등에 위치해있어요!

 

달달한 펜케이크뿐만 아니라 
#브런치도 즐길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


버터핑거 펜케익스 /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4층

▪️02-2676-0929


 

감사합니다 :)

 

 

 

[영등포] 마마치킨 :: 수비드치킨 맛집 / 단체 회식하기 좋은 곳 / 로제 통닭&마늘바게트 / 메뉴판

마마 치킨 / 영등포시장점 수비드 치킨 기름이 튀긴 치킨보다는 가끔 수비드 치킨이 먹고 싶을 때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수비드 치킨을 먹으러 "마마 치킨"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마마 치킨

gyeongg.tistory.com

 

 

[영등포] 낙원테산도 :: 타마고산도 / 낙원오믈렛 / 낙원모듬카츠 / 메론소다 / 서울 데이트 추천

영등포 :: 낙원테산도 타임스퀘어점 안녕하세요, 저는 거의 데이트하는 쪽이 영등포여서 이번에도 타임스퀘어에 방문했어요!  (•ө•)♡ #타임스퀘어는 옷 쇼핑 , 신발 쇼핑, 가방 쇼핑, 영화보

gyeongg.tistory.com

 

 

[영등포] 김부삼 :: 타임스퀘어 삼겹살 / 가성비 좋은 단체 회식 장소

영등포 :: 김부삼 / 타임스퀘어 삼겹살 맛집 / 가성비 좋은 고깃집 / 단체 회식 장소 얼마 전 #김치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서 #영등포 삼겹살을 알아봤어요! #김부삼이라는 #체인점 고깃집인데요

gyeong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