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광부맥주 :: 메뉴판 / 타임스퀘어 맥주집 / 가성비 좋은 회식장소 / 스무디 맥주 / 안주맛집


영등포 광부맥주

회식장소 추천 / 타임스퀘어 맥주집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

비도 많이 와서 습하고 .... ㅠ_ㅠ

 

 

요즘같은 날씨에 시원한 맥주가 너무 먹고 싶어서 

영등포 광부 맥주에 다녀왔어요 ! 

 

 

사실은 역전할머니 맥주에 가서 얼음 맥주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

광부 맥주가 새로 생겼다고해서 한번 방문했어요 !

 


광부맥주 (영등포 갱도1점)

 

📍전화번호

02-2672-3330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48 

(영등포동3가 3-4)

 

📍영업시간 

매일 16:00 ~ 03:00 

 

 

 


 

#영등포술집 #영등포맥주 #영등포맥주집

#스무디맥주 #안주맛있는술집 #맥주집추천 #영등포회식장소 #단체회식 

 

 

 

 

술집은 보통 테이블이 가까워서

옆테이블 말소리랑 섞이거나,

 

신나는 분위기를 낸다고 음악 소리를 크게 해놓는 경우가 많잖아요...?

 

 

 

 

 

 

저는 음식이 아무리 맛있어도 가게가 깔끔하지 않거나 

 

너무 기빨릴 정도로 시끄러운 분위기이면 재방문 하지 않는 편이에요 ㅜㅜ 

 

 

누가봐도 생긴지 얼마안된 외부모습 ㅎㅎ

 

 

아직 대기하는 팀은 못봤지만

이렇게 대기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서 좋아요 !

 

 

밖에서도 한눈에 보이는 메뉴들 ㅎㅎ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큰 스크린으로 음악이 틀어져있어서 

시끄러울까봐 걱정했어요 , 

 

도착하기 전부터 가게가 깔끔했으면 좋겠다, 너무 시끄럽지 않았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광부맥주가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서 그런지 

아~~주 깔끔한 분위기이고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가 엄청 시끄럽지는 않았어요 

다섯시반쯤 갔는데 들어가보니 세테이블 정도있더라구요 ! ㅎ

 

 

 

 

메뉴판 표지에요 ! 

추천메뉴와 대표메뉴가 적혀있어요 ! 

 

 

 

 

이런식으로 레트로 감성이 컨셉인 술집이에요 ㅎㅎ

 

특이하게 한잔 술도 파는데,

맥주밖에 못먹는 저는 

 

많고많은 술 종류 중  

스무디 맥주가 유명해서 스무디 맥주를 시켰어요 !  

 

 

 

 

파이어볼도 궁금했는데 말이죵 ㅠㅠ 

다음에는 술 잘 마시는 친구랑 가서 꼭 한모금이라도 맛봐야겠어요 ㅎㅎ 

 

 

 

 

이렇게 세트메뉴가 있는데 메뉴가 넘 많아서 

어떤걸로 시킬지 한참 고민했어요 ,,,,ㅎㅎ결정장애

떡볶이도 먹고싶고, 콘치즈랑 감바스 , 치킨 다 먹고싶었는데 

양이 너무 많을꺼같아서 

두가지 메뉴로 세트 A를 시켰어요 ! 

 

 

 

 

메뉴가 종류별로 엄청 많죠?ㅎㅎ

술도 종류가 많고 메뉴도 종류가 많고

행복한 고민 ˘◡˘

 

 

 

 

고민고민하다가

광부맥주, 행복맥주 


그리고 안주는 

A1 치즈국물떡볶이랑, B1 반마리치킨&닭껍질튀김을 주문했어요 :-0

 

 

 

 

흑맥주인 광부맥주와, 고소한 맛인 행복맥주 !! 

그리고 기본으로 나온 안주 ! 


맥주를 딱 마셨는데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있나여 ????????? (•ө•)♡

 

이건 정말 먹어본 맥주 중에서 손꼽히는 맛이었어요


스무디맥주여서 엄~청 시원하고 

깔끔한 맛!!

 

신맛이나 과일맛보다는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데

제가 생각하던 맛보다 훨씬 맛있었어용>_<

 

 

 

 

먼저 나온 떡볶이 !! 

국물도 많고 치즈도 많고 

튀김까지 ! 

 

달달하고 따땃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이건 진짜 떡볶이만 먹으러 와도 될 만큼 맛있는 정도에요 !! 


ㅈㅣ금 글쓰면서도 너무 먹고싶은 맛 ㅜㅜ 

 

 

 

 

다음은 닭껍질 튀김이랑 치킨이 나왔어요 ! 

옆에 있는 양배추 샐러드는 다 아는 그 맛이고,

 

닭껍질 튀김은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계속계손 손이가요...!!!!


시원한 스무디 맥주 한입, 튀김한입 환상의 조합 !!!!!  

 

치킨은 옛날 치킨인데

바삭바삭 촉촉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따일의 치킨 >_<


바로 손이 맥주에 갈 수 밖에 없어요 완전 !! 

 

 

 

 

이거슨 풀샷 ! 


분명 처음 주문할 때는 맥주 한잔 먹고

다른 맥주도 먹어봐야지 !

히는 마음이었는데


저랑 남자친구는 알쓰라,,,,,

 

한잔씩 먹고 나왔어요 ㅜㅜ

 

 

 

 


너무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다른 맥주도 먹으러 꼭 갈꺼에요 !! 

 

그리고 떡볶이도,,,,,,❤︎

남자친구도 떡볶이만 먹으러가도 다시 갈꺼같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맥주도 스무디맥주라 시원하고 달달하게 여러잔 먹고싶어용

 

다 먹고 나오니 옆에 바로 

원래 가려했던 역전할맥이있었어요 !!
근데 역전안가고 

광부맥주 가길 잘했다는 생각 백번했어요 ! 히히 

 

영등포 광부맥주

완전 추천합니당 ε ❛♪

 

 

 

[영등포] 마마치킨 :: 수비드치킨 맛집 / 단체 회식하기 좋은 곳 / 로제 통닭&마늘바게트 / 메뉴판

마마 치킨 / 영등포시장점 수비드 치킨 기름이 튀긴 치킨보다는 가끔 수비드 치킨이 먹고 싶을 때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수비드 치킨을 먹으러 "마마 치킨"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마마 치킨

gyeongg.tistory.com

 

 

[영등포] 김부삼 :: 타임스퀘어 삼겹살 / 가성비 좋은 단체 회식 장소

영등포 :: 김부삼 / 타임스퀘어 삼겹살 맛집 / 가성비 좋은 고깃집 / 단체 회식 장소 얼마 전 #김치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서 #영등포 삼겹살을 알아봤어요! #김부삼이라는 #체인점 고깃집인데요

gyeongg.tistory.com

 

[영등포] 이목구비 :: 수제맥주 / 타임스퀘어 / 맥주집 추천 / 야외테라스

안녕하세요 〰️🤍 영등포 타임스퀘어 근처에 있는 맥주집인 "이목구비(耳目口鼻)" 소개를 하려고 해요!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보셨나요~? 공효진과 김래원의 술자리 배경이 되었던 곳이에요

gyeong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